본문 바로가기

문학

연두빛 향기 가슴에 묻고

 연두빛 향기 가슴에 묻고 

 

시/(연변대학 조문학부 1학년)이광원

 

 

그녀의 샴프향은 분명 연두빛이였다.

그 향이 내곁에서 피여나던 순간부터

불타오르는 내 가슴을 어쩔수 없었고

내 손끝에서 방향 잃은 그녀의 향기는

타다남은 가슴,그 재마저 포근히 어루만지고 있었다.

꿈틀거리는 나의 거치른 숨결이

그녀의 피부를 부드럽게 파고드는 동안

그녀의 거부는 감추어진 침묵하나로 떨리고 있었다

안타까운 우리 사이,그 투명하고도 먼 시간을

애타게 어루만지고 있는

그녀는 오늘만큼 너무 사랑스러웠다

그녀의 열려진 빈 공간에

내 뜨거운 입술이 닿아

무언가를 채울수 없어도 그녀처럼

나도 침묵속에서 그렇게 잠들고 싶어졌다

언젠가 사라질 그녀

그곳에서 연두빛 향기 가슴에 묻고

오늘만이라도 허전한 사랑이나마 간절히 하고 싶어졌던것을

나는 어쩔수 없었다.

 

ⓒ본 글은 편집자에 의해 약간 수정되였음을 밝힙니다.

원문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읽으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이난투어HAINAN TOUR | 이종성 |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48호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83676 | TEL : 070-1234-5678 | Mail : myhaina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남 10630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