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가 자주 다니는 하얼빈 레스토랑,그리고...

어제 친구가 하얼빈에 놀러왔어요.아주 반가웠죠.

제가 자주 다니는 레스토랑으로 친구와 함께 갔어요.

Rosters(중국어로 罗杰斯)라는 레스토랑인데요.

하얼빈의 브랜드쇼핑몰에 모두 네개의 오픈점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하얼빈 중앙대가의 Hongbo쇼핑몰의 로스터스레스토랑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

제가 자주 다니는 레스토랑이라 너무 친절한 느낌이구요.

또한 요리도 아주 맛있거든요...

조용한 분위기.저녁식사 시간이 아닌지라 사람도 아주 적어요.

물론 이곳의 음악이 좋아요.

사진 두장 공개!

저녁엔 하얼빈 송화강 강가의 쓰딸린공원옆의 Yuanshengdong Hotel에 주숙을 잡았어요.

저녁무렵에 유명한 쇼핑거리 중앙대가로 가는 길에

송화강의 저녁노을이 너무 아름다워 한장 찰칵 찍었어요.

물론 프로가 아니니까 사진을 찍는 모습도 참 처량하네요.

 

하얼빈에 놀려오시면 꼭 유명한 쇼핑거리- 중앙대가를 다녀와야 해요.

특히 주말이면 많은 밴드랑 거리에서 미니콘서트를 하고

여러 쇼핑몰에서도 이벤트를 하느라고 많은 멋진 모델로 상품쇼를 하므로

아름다운 서양식건축속에서 별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

 

중국에서 4대패션모던도시로 손꼽으면 하얼빈도 그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그외로는 중국의 광저우,상하이,청뚜우가 있어요.

주말의 중앙대가에는 하얼빈의 미남미녀들로 우글벅적해요.

사람을 관찰하는게 흥취이신 분은 여기에 오면 꼭 재미날걸요.

 

제가 살고 있는 중국의 제일 남단 도시-Sanya에는

우리 북방인의 표준으로 볼때 미남미녀를 보는게 하늘의 별따기예요.

그래서 지난번 그곳에서 일하는 저의 한 친구가 하얼빈에 왔다가

중앙대가의 길 중앙에 서서 한시간동안 멍하니 미남미녀구경만 기껏했다고 하더래요.

 

아무튼 이제 하얼빈의 매력이 모두 슴배여 있는 중앙대가中央大街를

여러분들께 추천합니다...

 

이제 시간이 나면 중앙대가의 풍경을 다룬 포스터를 블로깅할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이난투어HAINAN TOUR | 이종성 |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48호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83676 | TEL : 070-1234-5678 | Mail : myhaina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남 10630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